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동남아,서남아

말레이시아 여행 중 쿠알라룸푸르에서 만난 두바이 초콜릿 맛보기

by 지구별 여행맘 2025. 1. 5.

아이들과 쿠알라룸푸르 여행중에 말레이시아에는 중동인도 많이 거주하니 혹시 두바이초콜릿도 팔지 않을까??
갑자기 생각이 들더라고요.
한국에서 두바이스타일 초코릿만 먹어봐서 진짜 비슷한 원조 두바이초콜릿을 찾고 싶었거든요.

네이버에 검색해봐도 후기가 없어서 마침 숙소가 노보텔 시티센터라 도보로 3분 거리인 파빌리온 쇼핑몰에 가봤습니다.

지하를 한바퀴 돌면 각종 디저트코너가 많은데 중동 디저트 바클라바류 같은 걸 파는 곳에 저 현수막을 보고 바로 멈췄지요.
사진은 그럴싸보이지않나요?가격은 45000원정도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같아요. 한국에서도 비슷한 크기로 두배 받기 때문에 중동인이 만든 두바이초콜릿은 뭔가 맛이 다를것 같다는 기대감에 한개 구입완료!!

숙소와서 깨끗하게 비누로 손을 씻고 금빛포장지를 천천히 벗겨서 개봉해봅니다. 표면은 그냥 초콜릿이네요. 손바닥 사이즈로 작지는 않은 크기입니다.

두께가 꽤 굵은 두바이 초코릿을 반으로 쪼개보니  인스타에서 봤던 비주얼과는 조금 다르지만 바삭한 카다이프가 가득 들어있어서 아삭한 식감이 좋더라고요.
원조를 못먹어봐서 맛비교는 어렵지만 맛있게 먹어서 괜찮았어요. 이제 유행이 지나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원조 두바이초콜릿을 찾는 분들은 아직 많으실텐데요
쿠알라룸푸르에서 두바이 초코릿을 찾으신다면 파빌리온 쇼핑몰 지하나 근처 중동디저트 파는곳이 주변에 많으니 조금만 발품 팔면 두바이 초코릿을 구하기 쉽답니다.

하나만 맛보기 아숴워서 검색하다가 부킷빈탕역 근처에 중동 아랍 푸드 식당이 많다는걸 찾아서 다음날 아침 노보텔어서 도보로 10분 거리 부킷빈탕역에 가서 두바이 초콜릿과 비슷한 비주얼 초콜릿 파는 곳 두곳에서 개당 약 9천원 정도인 초코릿을 구입했어요.
어떤 한곳은 현지인들이 10개씩 사가는걸 보니 유명한 곳인가봐요.

 

맛과 위치 정보와 맛 비교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